240513

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비밀번호
제안님이 작성하신 글 입니다.

항상 부족한 인력, 전출 파견 면직 등 탈예천 시도자도 많고,

일 하는 사람만 일이 더 쌓이는 마법의 일 화수분,

팀장들은 팀 업무 부담과 스트레스.

팀원들은 쌓여만 가는 팀장에 대한 불만.

일 할 맛 나는 직장이 아닌 출근하기 싫은 직장,

방금 출근해도 퇴근하고 싶어지는 직장인 현시점에

팀장제도를 없애는 건 어떨까요

팀장팀원이 결재라인이 아닌 같은 팀원으로

팀장도 팀원으로 업무 분담하고, 팀장의 책임감과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팀원들은 업무를 나눔으로써 일거리는 줄지만 대신 업무책임을 더 느끼고

이 모든걸 과장이 직접 모든 팀원들을 케어하면

혁신적인 조직이 되지 않을까요?

과장님들 일이 많아질려나...단순 결재만 하다가 전문적인 검토를 해야 하니.

그래도 그게 과장의 역할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답변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첨부
보안코드 (좌측글자를 입력해주세요)
저장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