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대회

자유게시판

AZ 백신 맞은 상주시청 공무원 60여일만에 숨져 게시판 내용
제목 AZ 백신 맞은 상주시청 공무원 60여일만에 숨져 날짜 21.05.11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2384777?sid=102 

비밀번호 확인 취소

목록으로 글쓰기 답변 수정

AZ 백신 맞은 상주시청 공무원 60여일만에 숨져 게시판 내용
댓글 2개
어찌할꼬 21/05/12/ 14:14 수정 삭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째다가 AZ를 맞고 그리 비명에 횡사하셨나이까? 안타까움이 극에 달합니다.
평소에 잘지내던 분들이 AZ 맞고서 사망하거나, 불편한일을 겪고 있는데 이를 인과관계가 없다고 한다면
그분이 그럼 백신맞기전에 거의 죽을 지경에 이르렀던 몸상태였느지? 그게 더 궁금해요
만약에 말입니다. 백신을 안맞았다면 지금까지 잘 계셨을 것으로 추정되는바
이는 백신과 인과관계가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 명백관하 할 것인데
어찌 전혀 인과관계가 없다고 하는지?
그럼 백신은 왜 맞아야 하는가?
맞을 이유가 없는데~~~~~~
아쉽다
어찌할꼬 이 상황을 ~~~~
곧장 어르신들 화이자 백신 맞으러 가셔야 하는데~~~
그래서 AZ보다 화이자를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나도 화이자 맞을레~~~~~~~~~~~~
파이팅!! 21/05/11/ 11:41 수정 삭제

임실 공무원노조 "보조금 받는 인터넷신문 발행인 갑질 멈춰라

"적폐 언론 청산·출입 제한해야"

임실군 공무원 노조, 적폐 언론 청산 요구
[임실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구 2만8천 명에 불과한 전북 임실군에서 한 인터넷 신문 기자의 일탈행위에 따른 '적폐 언론 청산'의 요구가 나왔다.

임실군 공무원노조는 4일 "임실군 관변단체의 임원이자 한 인터넷신문 발행·편집인이 프리랜서 기자로 활동하면서 혈세인 보조금으로 인건비를 받는 등 사익을 추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공무원 노조는 이날 군청에서 성명서를 통해 "이런 언론인의 행위가 겸직금지를 위반하고, 부당한 방법으로 사익을 추구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강한 의문"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해당 언론사에 대해 출입 제한을 해달라고 군에 요청했다.

노조는 "한국 신문윤리위원회의 윤리강령은 '취재·보도·평론·편집과 관련해 금품 향응 등 사익추구와 기자로서 공동취재나 친목 또는 직업적 공동이익을 위한 목적 이외에 단체를 구성하거나 활동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며 이런 행태는 언론 본분을 망각한 처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 취재와 기사화를 앞세워 직원들에게 갑질하는 행위 ▲ 인터넷 언론사들의 무차별적 협박성 취재행위 ▲ 강압적 광고 요구 행위 ▲ 금전 및 각종 간행물 구매 요구 등 4대 부당 행위의 청산을 촉구했다.

군에 따르면 A 인터넷 매체 발행인이자 프리랜서 기자인 B씨는 지자체(전북도+임실군)의 보조금을 받는 법인의 간부로 활동하며 연간 2천500만원 가량의 인건비를 수년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임실군은 이 법인에 지원된 예산의 적정성 여부에 대해 감사에 나서기로 했다.

군은 '영리를 목적의 다른 직무는 수행할 수 없다'고 규정된 이 법인의 복무 지침 등을 근거로 B 씨가 법인 활동비 명목으로 지자체로부터 월급을 받은 과정에 문제가 없었는지를 살펴볼 계획이다.

김진환 임실군 노조위원장은 "일부 언론인의 일탈행위로 일선 현장의 참된 언론인들이 피해를 보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며 "우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지속해서 악행을 저지른다면 전면 투쟁도 불사하겠다"고 천명했다.

ichong@yna.co.kr


연합뉴스,(임실=연합뉴스) 홍인철 기자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성명: 비밀번호: 보안코드: 확인 취소